[출처/스포츠조선] [2016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노걸대, 감자탕부터 막창까지…"성공창업 돕는다"
작성자 노걸대

출처 : 스포츠조선
기사일 : 2016-12-14 08:47:33
 

 

[2016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노걸대, 감자탕부터 막창까지…"성공창업 돕는다"


16년 전통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노걸대가 황토가마구이로 '업종 변경시 창업자금 전액대출 가능', '노걸대에서 막창을 무한대로 즐기자!' 라는 구호를 내걸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999년 브랜드 런칭 이후 노걸대 감자탕의 브랜드는 충청권 천안을 본거지로 현재 전국으로 확대됐다. 

이제환 노걸대 대표는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의 최우선은 맛과 신뢰란 것을 매번 되새기며, 본사의 경영방침을 철저히 따른 여러 가맹점의 번창을 통해서도 밝혀졌듯이 노걸대를 통한 성공적인 창업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 대표는 "서민적인 음식이기에 화려한 겉치레 보단 진실 된 맛과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고객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다는 사명감을 가진 예비창업자들과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권종훈 FC경영지원센터 대표는 "최근 창업 준비가 덜된 상태에서 무리하게 창업했다가 창업실패한 후 상담하러 찾아오는 많은 창업자들과 상담을 하다 보니 안타까움이 많았다"며 "예비창업자의 경우 창업미리보기 등에 관심을 가질 만하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